BYC 23년형 보디히트 제품 코디컷 이미지. BYC 제공. [뉴스락]
BYC 23년형 보디히트 제품 코디컷 이미지. BYC 제공. [뉴스락]

[뉴스락] BYC는 23년형 보디히트 신규 원단 활용 제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보디히트는 얇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이 오래 지속되고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인 제품으로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코튼보디히트'는 천연소재 면을 함유해 보습과 쾌적함, 보온까지 갖췄다. 코튼보디히트는 상하 세트와 긴팔티, 타이즈 남녀 제품 6종으로 구성했다.

골면 조직을 사용한 '웜골지' 제품은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보온력을 가진 제품으로 아웃밴드 스타일의 남녀 상하 제품 3종과 남성용 드로즈를 발매했다. 

외출복 안에 받쳐입을 수 있는 니트 소재의 이너 보디히트도 있다. 지속적인 보온효과에 다양한 컬러를 더해 편안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작했다.

한겨울에도 입기 좋은 '보디히트 이너니트모크넥'은 부드럽고 따뜻한 니트 조직에 목선이 깔끔하게 보이는 스타일의 긴팔 제품이다.

'보디히트 핑거홀 터틀넥티'는 편리하고 개성 있는 소매 핑거홀로 디테일을 살렸다.

유연가공 처리를 한 원단으로 부드럽고 일상복과 레이어드 스타일로 입기 좋은 웜웨어다. 컬러는 오텀브라운과 블랙 두가지다.

부드러운 착용감에 캐주얼한 하의나 포멀한 외의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베이직 아이템도 다양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신제품 보디히트는 BYC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BYC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기능성 제품을 다양한 소재로 선보이게 됐다"며 "요즘 같은 기온차에 보온성과 착용감, 스타일을 모두 갖춘 BYC 보디히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