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 제공. [뉴스락]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여기어때 제공. [뉴스락]

[뉴스락] 여기어때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포함한 황금연휴 기간 국내 여행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한 이벤트다.

여기어때는 다음 달 15일까지 3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할 방침이다. 

쿠폰 사용 및 체크인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유효하고, 미사용 시 재발급이 가능하다.

쿠폰은 여기어때 앱에서 '숙박페스타' 표기가 붙은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가을 여행 시즌에 맞춰 단독 혜택을 추가해 이벤트 규모를 키웠다.

첫 번째 단독 혜택으로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대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다음은 최대 2만원까지 적립하는 최대 10% 포인트 페이백이다.

숙박 세일 페스타 쿠폰으로 숙박 후 체크아웃 즉시 포인트를 적립한다. 마지막으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결제사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올가을 황금연휴 기간 나들이를 계획 중인 여행객이 많을 것이다"며 "숙박 세일 페스타 혜택에 여기어때 독점 혜택을 더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