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또띠아 2종(왼쪽부터 '순두부 또띠아', '시금치 또띠아'). 풀무원 제공. [뉴스락]
풀무원 또띠아 2종(왼쪽부터 '순두부 또띠아', '시금치 또띠아'). 풀무원 제공. [뉴스락]

[뉴스락] 풀무원식품은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가 급증함에 따라 더욱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또띠아 신제품 '풀무원 또띠아'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은 최근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해 밀가루, 백미, 설탕 등 정제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자 하는 트렌드에 주목하여 간편하게 영양 밸런스를 챙길 수 있는 또띠아를 추가로 출시했다.

반죽을 얇게 펴 구워낸 또띠아는 신선한 채소를 듬뿍 올려 돌돌 말아 먹는 샐러드랩이나 타코, 퀘사디아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한 끼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이 현재 판매하고 있는 '우유 또띠아'와 '통밀 또띠아'는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통밀을 사용해 영양까지 살린 통밀 또띠아는 올해 6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0% 증가했다.

SNS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이 통밀 또띠아 레시피를 공유하면서 자연스레 인기가 높아지는 추세다. 

'풀무원 또띠아' 신제품 2종은 반죽에 발효공정을 추가해 수분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발효한 또띠아는 조리 시 잘 말릴 뿐만 아니라 함께 사용하는 다양한 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식감을 자아낸다.

신제품 '순두부 또띠아'는 풀무원의 대표 식물성 단백질인 순두부 원물을 16% 넣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다.

'시금치 또띠아'는 시금치 분말을 넣어 초록색의 건강한 색감이 강점이며 향긋하고 풍부해진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제품에 보존료와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5장의 소포장 형태로 설계해 남은 재료에 대한 관리 부담이 적어 1인 가구의 취식에도 안성맞춤이다.

한수정 풀무원식품 PM은 "최근 건강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건강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또띠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