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GS건설 R&D 센터'를 개관했다.  GS건설 제공 [뉴스락]
GS건설이 'GS건설 R&D 센터'를 개관했다.  GS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GS건설이 서초동 'GS건설 R&D 센터'를 개관하고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GS건설은 지난 5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JW타워에 'GS건설 R&D 센터'를 개관하고 기존 GS건설 연구개발인력 약 330여명의 입주 제막식 행사를 가졌다.

신설된 센터에서는 GS건설 연구개발 전문조직인 라이프텍 (RIF Tech, Research Institute of Future Technology) 임직원 270여명과 GS엘리베이터, GPC 등 기술형 신사업을 영위하는 자회사 임직원 60여명 등 총 330여명이 근무할 예정이다.

GS건설은 이번 서초동에 GS건설 R&D 센터를 개관함으로써, 기존에 GS건설 본사 사옥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기술연구소에 분산돼 있던 연구개발 인력이 하나의 공간에서 종합적인 연구, 개발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 

허윤홍 GS건설 미래혁신대표는 "이번 GS건설 R&D 센터를 설립한 것은 GS건설이 미래를 앞서 준비하고, 더 큰 비전을 향해 나아가기 위한 전략적 결정이다"며 "GS건설의 기술력을 한층 높여 지속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