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키움증권은 지난 5일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 이벤트’ 혜택을 기존 1개월에서 3개월로 확대한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이벤트의 경우 미국주식 매수수수료 1개월 무료에 12개월간 할인수수료를 제공했지만, 지난 5일 바뀐 이벤트부터는 매수수수료 3개월 무료에 10개월간 할인수수료를 제공한다.

키움증권 제공. [뉴스락]
키움증권 제공. [뉴스락]

3개월 무료 혜택이 지나면 미국주식과 미국ETF가 각기 다른 수수료율이 적용되는데, 미국주식은 0.070%, 미국ETF는 0.044%의 수수료율이 10개월간 추가 적용된다.

무료혜택 적용기간 중에는 미국주식 매수 시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매도 시에만 SEC Fee 0.0008%가 부과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며,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 거래 경험이 없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에 미국주식 거래를 했더라도 이벤트 신청일 이전 90일간 미국주식 거래가 없다면 신청이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기존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1개월 혜택이 너무 짧다는 고객님들의 의견이 있었다, 이번에 무료 혜택을 3개월로 확대하면서 미국주식 개인투자자들의 성공 투자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다”며 추가로 “무료수수료 혜택 외에도 신규대상 40달러 지급이벤트, 해외주식을 옮겨오면 최대 현금 30만원을 주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