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SSG닷컴이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패션 쓱세일’ 행사를 9일부터 15일까지 1주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SSG닷컴 제공. [뉴스락]
SSG닷컴 제공. [뉴스락]

타임딜 행사 상품으로 ‘아디다스’, ‘헬렌카민스키’, ‘아미’, '어그' 등 해외 브랜드 인기 상품과 '커버낫', ‘톰스벌스데이’, ‘디앤서’ 등 도메스틱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매일 4개씩 선정해 쓱닷컴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기획전도 연다. 미국 이지웨어 브랜드 ‘스포티앤리치’의 쓱닷컴 공식 입점을 기념해 23 F/W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구매 금액대에 따라 모자, 티셔츠, 가방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품도 제공한다. 이어서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 신상품 ‘NEW PRX DIGITAL’의 이커머스 단독 선론칭을 기념해 스트랩(시계줄)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룰루레몬’, ‘구호’ 등 노세일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쓱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가을철 필수 패션 아이템도 소개한다. 11일 오후 8시부터 ‘세인트제임스’ 긴팔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방송 시간에 한정해 핫딜가인 79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기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8%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쓱세일 쿠폰 로고가 부착된 대표 패션 브랜드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12%의 상품 할인 쿠폰이 별도로 적용되며 ID당 3매를 다운받을 수 있다.

또,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한해 5만원 이상 구매시 12% 할인되는 쿠폰도 기간 내 3장 지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는 15% 할인 쿠폰을 추가로 선착순 제공하며 제휴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김우정 SSG닷컴 패션MD팀장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및 단독상품 위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믿고 살 수 있는 쓱닷컴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의류를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