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글로벌 헤어미용 전문회사 넘버쓰리코리아에서 국내 최대 비건 전문 전시회인 '제8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 & 그린페스타'에 참여한다.

'제8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 & 그린페스타'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며, 대체육, 간편식, 디저트 등 비건 식품을 비롯해 패션, 뷰티, 생활용품 등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친환경 소재·제품이 150여개사 250여개 부스로 꾸려질 예정이다.

넘버쓰리코리아는 자연과 환경을 생각하는 회사로 모든 제품의 성분부터 유통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음은 물론, 현재 영국 비건소사이어티 및 영국토양협회, 일본 아시아 할랄협회, 프랑스 에코서트 및 코스메비오, 스위스 SGS, 이탈리아 ICEA, 유럽 BDIH COSMOS-Standard, 독일 BDIH 등 10가지 세계적인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아울러, 올해 초에 라인업 비건(Vegan), 피타(PeTA), 할랄(HALAL) 인증을 취득한 자연 친화적이며 건강한 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인 ‘휴케어’와 국내 최초로 영국 비건 협회에서 인증을 받은 비건펌제 ‘보타니컬’ 라인을 출시한 바 있다.

넘버쓰리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비건, 할랄 인증을 받은 제품은 물론 허브 및 생약을 기본으로 한 헤어케어 브랜드 ‘유루루카’, 식물 유래성분과 약용 베이스의 헤어케어 브랜드 ‘이르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넘버쓰리코리아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의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넘버쓰리코리아 관계자는 “넘버쓰리는 비건, 피타, 할랄 인증을 취득한 유일한 제품으로 친환경적 시술을 가능하게 하며, 건강한 모발을 가꾸기 위한 헤어케어 브랜드다”라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좀 더 많은 분들이 먹고 마시고 입는 것뿐만 아니라 헤어 건강에 대한 관심을 가지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