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제공 [뉴스락]
전북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최고 연 13.6%의 금리를 제공하는 ‘JB슈퍼씨드 적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기본금리 연 3.60%의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정상납입 기준 매월 1개의 씨드(가입기간 최대 11개)를 제공하고, 제공된 씨드가 슈퍼씨드인 경우 연 10.0%의 우대금리를 더해 13.6%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JB슈퍼씨드 적금은 전북은행의 공식 캐릭터인 Jay-B가 꾸준히 저축하는 고객들에게 부자씨(씨드)를 가져다 주는 컨셉의 상품으로, 저축하며 매달 슈퍼씨드(연10.0% 우대금리씨앗)를 기대하는 즐거움을 주는 펀세이빙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년, 개인고객이 가입 대상으로 월 1만원 이상 30만원 이내에서 적립할 수 있으며,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다. 

영업점 방문 없이 전북은행 JB뱅크앱과 모바일웹을 통해 가입하는 비대면 전용상품이다. 또한 이 상품은 네이버페이 ‘예·적금 중개서비스’를 통해 적금상품 금리를 비교한 후 ‘JB슈퍼씨드적금’을 선택하여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JB슈퍼씨드 적금은 저축이라는 미션을 수행하고 추첨형 우대금리를 받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적금관리에 재미를 느꼈으면 좋겠다"며 "전북은행은 앞으로도 금융의 즐거움과 성취를 동시에 즐기길 원하는 M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