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비발디파크 23/24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 리조트 숙박 등 각종 혜택을 추가한 스키 시즌권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G마켓이 '비발디파크 23/24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 리조트 숙박 등 각종 혜택을 추가한 스키 시즌권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뉴스락] G마켓이 '비발디파크 23/24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 리조트 숙박 등 각종 혜택을 추가한 스키 시즌권을 단독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는 스키장 이용 형태에 따라 3종으로 구성했다.

'스마트'는 기본 혜택을 충실히 담은 시즌패스로, 장비렌탈 50% 할인과 함께 부대시설 및 제휴시설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본 혜택' 및 리프트 45% 할인권, 리프트+렌탈 패키지 55% 할인권 등의 '지류 할인권'을 포함했다.

'프리미엄'은 자녀가 있는 스키어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자녀 1인 시즌패스',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1박 무료', '스노위랜드 1회 무료', '비발디파크 식음 1만원권' 등의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리미티드'는 여기에 '3인용 D락커'와 '전용 주차장' 혜택까지 주어지는 상품이다.

구매한 시즌권은 스키장 오픈일부터 폐장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시즌권 구매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비씨,NH농협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혜택이 이어진다. 

G마켓에서 시즌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키복 세탁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서울,경기,인천 지역 '세탁특공대'를 이용해 스키복을 세탁할 때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받아 세탁특공대 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그 외,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 '15%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검색하거나, 메인 페이지 상단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은 오는 18일, 비발디파크 일반 시즌권도 선 판매한다.

G마켓의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게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즌권 5% 할인 쿠폰'과 다양한 혜택이 이어진다.

하루 먼저 시즌권을 판매하는 만큼, 18일 저녁 8시엔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방송 중 시즌권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스노위랜드 입장권부터 오션월드 입장권까지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김효현 G마켓 여행사업팀 매니저는 "엔데믹 이후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스키 마니아를 위해 비발디파크 락커 시즌패스를 단독 할인 판매한다"며 "비발디파크 일반 시즌권도 하루 먼저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