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각산쿨 블루베리향·민트커피향 2종.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뉴스락]
용각산쿨 블루베리향·민트커피향 2종.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제공. [뉴스락]

[뉴스락]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소비자의 제품 선택 폭을 넓히기 위해 ‘용각산쿨 블루베리향·민트커피향’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자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호흡기질환제를 선택할 때 맛과 향도 함께 고려하는 성향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기존의 복숭아향·민트향 외에도 청량감 있는 블루베리향과 풍미 있는 민트커피향 제품을 추가해 총 4종으로 확대 출시했다.

'용각산쿨'은 소량만 복용해도 인후 증상 완화에 효과적이며, 즉시 효과를 발휘하는 데다 생약 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가벼운 기관지 불편함에도 지속 복용이 가능하다.

신규 향 출시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한 데 이어 다회 복용이 필요한 환자를 위해 '용각산쿨 50포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제품을 다양화하고, 브랜드의 시장점유율을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용각산 브랜드 담당자는 "효능과 효과, 안전성은 물론 맛과 향도 소비자의 중요한 선택 기준"이라며 "소비자의 요구를 기민하게 파악하고 충족함으로써 '기침 제제 1위 브랜드'라는 위상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