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0410이 탕수육 주문 시 '마라비빔면'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본코리아 제공. [뉴스락]
홍콩반점0410이 탕수육 주문 시 '마라비빔면'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더본코리아 제공. [뉴스락]

[뉴스락] 더본코리아의 중식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 가을을 맞아 탕수육 주문 시 신메뉴 '마라비빔면'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홍콩반점이 오랜 기간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한 4번째 '국민응원 캠페인'이다. 

요리메뉴와 면류 식사를 함께 즐기는 고객 특성을 반영한 이벤트로 '마라비빔면'을 4900원 혜택가에 제공하게 된다.

'마라비빔면'은 백종원 대표의 레시피 노하우가 담긴 특제 고기마라비빔장과 쫄깃한 면을 비벼 먹는 메뉴로 마라 특유의 중독적인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홍콩반점0410 직·가맹점에서 진행되며 참여 매장 정보는 더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식비 부담은 낮추고 다양한 맛의 조합은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소비자들이 맛있는 식사를 통해 작은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