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 제품사진.  세화피앤씨 제공. [뉴스락]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 제품사진.  세화피앤씨 제공. [뉴스락]

[뉴스락] 코스닥 화장품기업 세화피앤씨는 고기능성 탈모 멀티케어 신제품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세화피앤씨는 불규칙한 식습관, 수면 패턴, 잦은 헤어 시술로 30대 이하 탈모인이 국내 1천만 탈모인구의 40%에 달하는 청년 탈모인을 위해 탈모 증상을 완화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 줄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를 선보일 방침이다.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는 60년 역사의 독일 라이버 사 프리미엄 맥주 효모 추출물을 함유한 고기능성 탈모 증상 완화 샴푸다.  

탈모 증상 완화는 물론 모근 강화, 두피·손상모 케어도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핵심 주성분인 '맥주 효모 추출물'은 1970년대 독일 칼스버그 맥주 공장 근로자들의 윤기있고 풍성한 머리칼의 비밀로 알려졌다.

신제품은 탈모를 유발하는 각질을 제거하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과, 모발·모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엘-멘톨' 성분, 모발이 잘 자랄 수 있는 두피환경을 만들어 주는 '덱스판테놀' 보습성분 등 탈모 증상 완화 케어에 도움 주는 성분이 포함됐다.

두피 보습 및 단백질 성분 등 14종 액티브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빈틈없이 건강하게 케어 가능하다.

식약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고기능성 샴푸로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약산성 포뮬러, 피부자극 인체 적용시험과 탈락 모발수 개선 효능 평가를 모두 마쳐 민감한 피부나 두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맥주 효모 샴푸는 검증받은 고기능성 원료의 배합으로 탈모 고민은 잡고 균형잡힌 영양성분을 채워 두피 및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더블 솔루션 샴푸다"며 "'모레모 맥주 효모 샴푸'로 손쉽게 탈모 고민을 이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Tags #바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