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가 반려견을 위한 펫 라인 '그린펫클럽'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제공. [뉴스락]
이니스프리가 반려견을 위한 펫 라인 '그린펫클럽'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니스프리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니스프리가 반려견과 함께하는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펫 라인 '그린펫클럽'을 런칭하고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린펫클럽'은 반려견들에게 더 나은 삶은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보호자들과 함께 액티브한 '댕댕이라이프'를 전개하는 이니스프리의 펫 커뮤니티다.

이니스프리가 '그린펫클럽' 런칭과 함께 선보이는 신제품은 반려견을 위한 산책 전/후 케어 제품이다.

산책 후 더러워진 반려견의 피모를 간편하고 깨끗하게 닦아주는 '그린펫클럽 꼼꼼 워터리스 발세정제' 와 산책 전후에 뿌려 보습부터 탈취까지 올인원 케어를 돕는 '그린펫클럽 산책 올인원 미스트' 2종을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그린티와 동백, 어성초, 청보리, 병풀 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제주 그린 콤플렉스(JEJU GREEN COMPLEXTM)를 함유하고 있어 피모 보습과 컨디셔닝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건강한 피부를 위해 연구해 온 이니스프리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그린펫클럽'을 선보이게 됐다"며 "보호자와 반려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되어줄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