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뉴스락]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전 세계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참좋은여행'의 600여개 해외여행 상품을 10% 할인가에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 전 상품 5% 할인가에 선보이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5% 중복쿠폰'을 제공해 총 10%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쿠폰은 ID당 매일 1회씩 제공한다.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회원에게는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멤버십 전용 쿠폰은 21일까지 선보이며 여행/항공권 카테고리의 '실시간 항공'을 제외한 모든 상품에 적용된다.

데일리 특가 코너에서는 나트랑, 북해도, 다낭 등 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2% 추가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프놈펜/시엠립 앙코르와트'를 비롯해 '일본 북해도/아사히카와/조잔케이', '계림/양삭 5/6일', '곤명 5/6일' 등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10월 19일 저녁 10시, 여행 전용 라이브 방송 '놀러가G'를 통해 '보라카이 VS 보홀 헤난리조트 세미패키지' 상품을 방송 혜택가 40만원대에 공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EPL 직관 상품, 오로라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 토트넘, 올드 트래포드, 안필드 등 영국 주요 스타디움을 둘러보는 '리버풀+맨체스터 스타디움 관광 포함 7일'과 오로라헌팅 및 순록 썰매 등 스페셜 투어가 있는 인솔자 동행 자유여행 '핀란드 라플란드 9일'을 만날 수 있다.

이어 머드온천과 스톤마사지 등 체험을 할 수 있는 '다낭/호이안 5일' 등이 있다.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은 물론 2024년 설 연휴 얼리버드 상품도 특가에 이용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참좋은여행'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공필진 G마켓 여행사업2팀 매니저는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겨울여행 수요가 늘고 있어, 참좋은여행과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겨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