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노마트X광동제약 MONO 퀴즈 이벤트' 이미지. LF푸드 제공. [뉴스락]
'모노마트X광동제약 MONO 퀴즈 이벤트' 이미지. LF푸드 제공. [뉴스락]

[뉴스락] LF푸드 글로벌 식자재 전문마켓 모노마트가 광동제약과 손을 잡고 '모노마트X광동제약 MONO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초성 퀴즈 방식으로 진행돼 모노마트의 토탈 푸드 솔루션 서비스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모노마트는 '식자재의 해법에서, 맛집의 비법까지'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외식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외식업에 관한 전방위적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어 비타500으로 물가 상승 등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외식소상공인을 응원하고자 밝은 에너지를 연상하게 하는 이미지를 활용해 모노마트 고객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노마트 온라인몰에서 단독으로 실시된다.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초성 퀴즈 및 응원 메시지 이벤트를 모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1박스와 모노마트 적립금 1,000원을 지급한다.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댓글 추첨 이벤트도 추가로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댓글을 달아준 회원들 중 50명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광동제약 비타500 제로 1박스를 증정한다.

LF푸드 관계자는 "모노마트의 토탈 푸드 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경기 둔화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소상공인들을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외식 관련 모든 영역에서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외식소상공인들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