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가 '데일리코어'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천호앤케어 제공. [뉴스락]
천호엔케어가 '데일리코어' 신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천호앤케어 제공. [뉴스락]

[뉴스락] 천호엔케어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코어' 라인의 제품 10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데일리코어는 핵심 성분만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군더더기 없는 제품 구성과 다양한 라인업을 특징으로 한다.

신제품은 △위건강 그린세라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프로폴리스 아연 △징코 은행잎추출물 △비오틴 5000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코큐텐 맥스 △감마리놀렌산 보라지유 △히알루론산 △마그네슘이다.

'데일리코어 위건강 그린세라'는 개별인정형 원료 인동덩굴꽃봉우리추출물(그린세라-F)를 함유하고 있어 위 점막을 보호하여 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데일리코어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은 헤마토코쿠스추출물과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로 눈의 피로와 눈의 노화를 동시에 관리하는 제품이다.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프로폴리스 아연', 에너지 관리를 위한 '비오틴 5000',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큐텐 맥스'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내세웠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데일리코어'는 원하는 기능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며 "다양한 데일리코어 라인의 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