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 제공. [뉴스락]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 제공. [뉴스락]

[뉴스락]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고령자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매일닥터 by 셀렉스 완전균형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일닥터 by 셀렉스'는 3대 영양소는 물론 활력을 위한 25종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꼼꼼하게 설계된 성인 영양 보충식이다.

일반환자는 물론 수술 전후 영양조절이 필요할 사람이나 일상생활에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고령층을 위한 식사대용식으로도 섭취하기 좋은 상품이다. 

'알룰로오스'를 사용한 저당 설계로 당 함량은 낮추고 건강한 단맛은 살렸으며, 유당이 없는 락토프리 제품으로 평소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사람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단백질 전문기업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빠르고 지속적인 흡수를 위해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을 균형 있게 배합했다.

맷돌방식으로 직접 갈아 만든 매일두유와 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밀크프로틴을 사용했다.

'매일닥터 by 셀렉스'는 현미, 보리, 율무, 조, 수수를 섞은 5가지 곡물 맛으로 고소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며 팩 형태로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10월 말 셀렉스 공식몰과 셀렉스 직영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 입점할 방침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특별한 영양 케어가 필요한 환자를 위한 제품이었으나최근에는 균형 잡힌 영양공급을 원하거나 영양보충이 필요할 때 많이 찾는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