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가격 비교 플랫폼 에누리와 함께 김치냉장고 특가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 제공. [뉴스락]
인터파크쇼핑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가격 비교 플랫폼 에누리와 함께 김치냉장고 특가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인터파크쇼핑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가격 비교 플랫폼 에누리와 함께 김치냉장고 특가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LG 디오스, 위니아 딤채의 23/24년 최신 김치냉장고 70여 종이 참여, 최대 18%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가격 비교 플랫폼 에누리와 협업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에누리를 통해 행사 상품을 확인하더라도 인터파크쇼핑 홈페이지에서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획전 상단에 있는 공통 할인 쿠폰과 상품 페이지별로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내려받은 뒤 결제 단계에서 중복해서 사용하면 된다.

기획전에서는 3대 김치냉장고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엄선해 추천하고 있다.

1인, 소규모 가구에 맞는 슬림한 뚜껑형부터 다용도로 활용하기 좋은 양문형, 딱 맞게 들어가 빌트인처럼 연출되는 키친핏까지 23년/24년 최신 상품들의 디자인과 가격, 기능을 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인터파크쇼핑에 따르면 올해 1월부터 10월 20일까지 판매된 김치냉장고의 디자인 유형별로 뚜껑형이 31%, 스탠드형이 69%의 비중을 차지했다. 

기획전 기간에 구매하면 가격 혜택뿐만 아니라 원하는 지정일에 받을 수 있는 안정적인 배송도 장점이다.

브랜드 김치냉장고는 대부분 지정일 배송이 가능하지만 11월 중순 이후 김장 절정 기간에 너무 임박해서 주문할 경우 계획한 김장 일정에 배송을 맞추기 어려울 수도 있다.

김덕규 인터파크커머스 디지털사업실장은 "국내 최초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와 함께 개최하는 기획전인 만큼 가격에 자신을 가지고 진행하게 되었다"며 "김치냉장고 모델별로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고 만족스러운 선택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