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에몬스(회장 김경수)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가정용가구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서비스)의 특성을 반영해 소비자와 전문가로부터 평가 받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지난 20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에몬스 선혜영 원장(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오른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몬스 제공 [뉴스락]
지난 20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인증 수여식에서 에몬스 선혜영 원장(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오른쪽)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몬스 제공 [뉴스락]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에는 총 114개 부문을 대상으로 377개의 기업이 참여했으며,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 7만 5000명이 ‘사용 품질’과 ‘감성 품질’을 함께 평가했다.

에몬스는 가정용 가구 부문 최고 점수를 획득해 12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에몬스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지수는 에몬스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가 직접 선정해 주는 수상인 만큼 더욱 의미가 있다. 에몬스는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 품질 제일 주의를 추구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고객만족과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몬스는 올해 전도연을 모델로한 신규 TV CF를 통해 ‘요즘 감성, 요즘 공간’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 국제기능올림픽 4회 연속 금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달성하여 ‘대통령상’ 수훈의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기술력을 지닌 가구.목공.실내 장식 부문 국가대표 선수들은 에몬스에 소속되어 가구를 직접 만들고 품질을 검수하며, 직접 제조를 바탕으로한 디자인 개발 및 품질 강화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