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락]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헬스·피트니스 전문 플랫폼 ‘개근질마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정상가보다 최대 67%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득근 프라이데이’를 오는 30일까지 약 4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약 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개근질마트는 주차별로 ▲블랙 라인(1주차) ▲에너지 라인(2주차) ▲프로틴 라인(3주차) ▲서포트 라인(4주차)으로 나누어 특가 라인업을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에는 10% 할인 쿠폰이 무제한 제공된다.

푸드나무 제공. [뉴스락]
푸드나무 제공. [뉴스락]

1주차에는 쉴드 스트랩 모던블랙, 쉴드 리스트가드 모던블랙, 쉴드 락킹스트랩 모던블랙 등이 판매되고, 2주차에는 타브카 오리지널, 포즈랩 프리인핸서프로, 삼대오백 BCAA PRO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3주차에는 프로틴어스 라이언 WPC, 서비푸드 닭주스를 비롯한 프로틴 제품이 판매되며, 4주차는 GGJ 튜뱅밴드, GGJ 라텍스 밴드, 콜카익사이팅 역도화 아폴로 등 근육 운동을 서포트하는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개근질마트는 헬스인들의 풀리지 않는 대표적 고민인 ‘고중량 저반복’과 ‘저중량 고반복’ 중 고르도록 하는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1등에게는 에어팟 프로 2세대가 주어진다.

개근질마트 관계자는 “글로벌 세일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헬스용품 및 다양한 단백질 식음료 등을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개근질마트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운동을 통해 득근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근질마트는 2019년 8월 론칭한 헬스 용품 전문 플랫폼으로 운동용품과 함께 단백질 보충제, 운동 보조제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기획전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개근질마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