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제공.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이랜드리테일이 이랜드킴스클럽, 이랜드글로벌 등 유통 계열사와 연합해 '역대급 혜택'을 내건 43주년 창립 감사제를 두 차례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1차 감사제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며 2차 감사제는 22일부터 28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랜드 43주년 창립 감사제는 NC백화점,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전국 44개 지점에서 매년 11월에 진행하는 연중 가장 큰 고객 감사 축제다.

이랜드리테일은 365일 진행하는 현장 고객 조사와 이랜드리테일의 천만 회원을 대상으로 수시로 고객조사를 실시해 고객 심리가를 먼저 맞추고 브랜드와 협의하여 역으로 상품을 준비하고 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460여개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1천개의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농산·수산·축산·가공 등의 식품 및 생필품 등 장바구니 필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물가 상황 속 소비자의 부담을 덜겠다는 목표로 이랜드 유통 3사가 1년간 준비해 차별화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감사제는 이랜드글로벌의 브랜드를 포함한 460개의 브랜드와 협업해 1천여 개의 단독 기획 상품을 준비했다. 

기획 상품은 이랜드리테일의 MD와 지점의 직원들이 지난 1년간 수집한 고객의 소리를 기반으로 '고객 심리가'를 적중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랜드리테일에 입점한 전체 패션 브랜드의 80%가 참여해 카테고리별 최대 200개의 기획 상품으로 역대 최대 규모 이벤트로 확인된다. 

실제로 영캐주얼 카테고리에서는 숲과 비지트인뉴욕의 가심비 '구스다운 및 울/캐시미어 혼방코트'를 10만원대에 준비했다.

아동복 카테고리에서도 1만원 이하의 내의 세트, 1만원대 양털 후드점퍼와 상하 실내복 등 심리가에 맞춘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이랜드글로벌에서 내놓은 신상품도 심리가에 맞춰 1년여에 걸쳐서 기획 및 개발해 트렌디하면서도 합리적이다.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의 플리스 집업과 여성복 브랜드 멜본의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가 모두 2만원대로 이번 감사제에서는 추가 가격 혜택이 적용된다. 

이랜드킴스클럽에서는 감사제를 통해 삼겹살, 포장김치, 계란 등 장바구니 필수 품목 40여종과 제철 과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는 종가집 포장김치는 이랜드킴스클럽의 공산 MD가 올해 4월부터 1등 김치 브랜드 '종가'와 협업해 고객 심리가에 맞춘 상품이다. 

감귤, 단감 등 제철 과일은 이랜드킴스클럽의 청과 MD가 올해 4월부터 최적의 산지를 직접 찾아 고품질의 가성비 상품으로만 선별해 준비했다.

이랜드킴스클럽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경기도 주식회사와 함께 경기도 소재의 중소기업을 통해 유통되는 상생 상품 6종을 선보이며 이랜드킴스클럽의 자체 브랜드 '오프라이스' 대전도 진행해 화장지, 애슐리 간편식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랜드 통합 멤버십 '이멤버'를 통해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멤버 회원은 8일 하루에 한정해 아동복 층에서 쇼핑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이랜드리테일은 43주년을 기념해 이멤버 회원 430명에게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애슐리퀸즈 등 이랜드 계열사 브랜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수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혜택을 준비했다. 이랜드 계열사에서 연 3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이번 창립 감사제 기간 동안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창립 43주년을 맞아 고객의 오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부한 혜택을 구성했다"며 "유통 3사가 협력해 1년에 걸쳐 준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이랜드 43주년 창립 감사제를 통해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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