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은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 DGB대구은행 제공 [뉴스락]
DGB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은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 DGB대구은행 제공 [뉴스락]

[뉴스락] DGB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은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한 'NO EXIT' 온라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본 캠페인은 마약의 심각성을 환기하고 범죄라는 경각심을 고취해 마약 범죄를 미리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진행되는 범국민적 예방 캠페인이다.

마약 범죄 급증에 따라 일반인들에게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알리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마약퇴치운동본부가 공동으로 추진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NO EXIT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사진 또는 영상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NOEXIT캠페인 #마약_출구없는미로)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캠페인에 참여할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하이자산운용 사공경렬 대표의 지명을 받아 본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하이투자파트너스 권준희 대표와 경북테크노파크 하인성 원장을 지목했다.

황병우 은행장은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라고 적힌 이미지를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전 국민적인 관심과 인식 제고에 나섰다.

황병우 은행장은 "더욱 심각한 문제로 번지고 있는 마약 관련 사회문제에 대한 경각심 고취를 위해 진행하는 본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사회적 문제를 제고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