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의 11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뉴스락]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의 11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크래프톤 제공. [뉴스락] 

[뉴스락]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의 11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라이징윙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3종을 공개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레이크'는 야수 종족의 마법 속성 영웅으로 배치된 모든 아군 유닛이 일반 몬스터에 가하는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특수 능력으로는 전투 중인 상대 유닛 2개를 봉인시키는 '증오의 사슬'을 가지고 있다. 봉인된 유닛은 일정 시간 동안 배치 및 공격이 불가능해진다.

라이징윙스는 이외에도 정령 종족 영웅 '피네스'와 인간 종족 영웅 '라나'를 각각 12월과 1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신규 시즌 '위대한 항해' 시작과 함께 새로운 유닛 '해적 몽키'도 출시했다.

해적 몽키는 보유한 더비칩 1개당 공격력이 증가하는 특수 능력 '협상'을 가진 야수 종족의 물리 속성 유닛이다.

신규 시즌을 맞아 개편된 축복의 상점, 행운의 뽑기,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 등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신규 유닛 출시를 기념해 '더비 난투 - 해적 몽키 미러전'도 진행 중이다.

모든 이용자가 해적 몽키가 포함된 동일한 덱으로 경쟁하는 모드로 오는 14일까지 제공된다.

12월과 1월에는 정령 유닛 '문나이트'와 '불꽃 임프', 인간 유닛 '대장장이', 야수 유닛 '일렉트릭 몽크'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방침이다. 

디펜스 더비 출시 100일을 맞아 다채로운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우선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 등급의 신규 영웅 3종을 지급한다. 레이크는 11월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피네스와 라나는 각각 12월, 1월부터 사용할 수 있다. 

출시 100일을 기념해 보석 1,000개, 큐빅 1,000개, 대포 마스터 이모티콘으로 구성된 보상 패키지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시간에 접속 시 만능 결정석 150개, 보석 500개를 획득 가능한 핫타임 이벤트가 11월 12일까지 이어지며 전설 유닛 소환권, 스칼렛 캐슬 스킨 풀세트 등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100일 출석부와 미션 이벤트는 오는 12월 6일에 종료한다.  

디펜스 더비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