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바오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제공. [뉴스락]
에잇세컨즈 바오패밀리 협업 상품 출시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 제공. [뉴스락]

[뉴스락]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리조트부문의 에버랜드와손잡고 슈퍼스타 '바오패밀리'를 모티브로 한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매년 리조트부문과 협업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위해 에잇세컨즈는 바오패밀리의 특징을 살린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티셔츠, 스웻셔츠, 후디, 파자마 등 의류와 파우치, 카드지갑 등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다양한 표정의 푸바오 얼굴과 푸바오가 좋아하는 대나무, 당근, 사과, 장화 등으로 구성된 실사 이미지를 프린트와 자수를 새겨 제작했다. 

엄마, 아빠인 아이바오와 러바오와 딸 푸바오가 함께 디자인된 상품은 가족간의 애틋함을 전하며 각기 다른 판다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에잇세컨즈는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맞아 오는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에 별도의 팝업스토어를 개최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의류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한 협업 상품 외에도 푸바오의 50일, 100일 때의 모습이 담긴 인형, 문구류, 키링 등 에버랜드 판다 굿즈도 판매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에잇세컨즈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서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일부터 17일까지 협업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바오패밀리 한정판 엽서를 증정할 예정이다. 1일 1매에 한해 하루 100명에게 선착순 제공한다.

오는 23일까지는 매일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은 바오패밀리 쇼퍼백을 받을 수 있다. 

이달 26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바오패밀리' 필터를 활용한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선물이 들어가 있는 럭키백도 증정한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매년 에잇세컨즈는 에버랜드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고, 고객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전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바오패밀리의 협업 상품이 많은 이들에게 행복을 전달할 것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