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고객이 스타필드 하남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에서 기념 촬영 중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뉴스락] 
어린이 고객이 스타필드 하남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에서 기념 촬영 중이다. 신세계프라퍼티 제공. [뉴스락] 

[뉴스락]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2023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BIG 3 SHOW'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쓱데이는 1년에 단 한 번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총 출동해 고객들에게 온·오프라인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대표 쇼핑 축제다.

올해 스타필드는 2년 만에 열리는 쓱데이인 만큼 모빌리티쇼, 크리스마스쇼, 캐릭터쇼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

오는 19일까지 스타필드는 '모빌리티 메카'라는 명성에 걸맞게 스타필드 하남·고양·안성에서 각기 다른 콘셉트의 '모빌리티쇼'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은 모터사이클과 슈퍼카를 선보인다.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문화공간 'RSG'와 BMW 모토라드, 인디안 모터사이클 등 9개 브랜드에서 40여대의 모터사이클을 전시한다.

마세라티, 로터스, 벤츠, BMW 등 9개 브랜드도 10대의 슈퍼카 및 고성능차를 준비했다. 독일의 프리미엄 차량관리 브랜드 '소낙스'의 팝업 스토어와 '레고 모터쇼' 전시도 이어질 예정이다. 

스타필드 고양은 자전거 라이더들을 위한 자전거 성지로 변신한다.

슈퍼73, 트렉, 자이언트 등 6개 브랜드에서 생활·로드·산악·전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자전거 50대를 전시한다.

라파, 스미스, 써클스 컬트 클럽이 팝업 스토어를 열고 기능성 의류와 장비, 사이클링 악세서리 등을 선보인다. 고객들은 즈위프트 라이딩 시뮬레이터 체험 프로그램도 경험 가능하다. 

스타필드 안성은 '라라클래식'과 함께 클래식 스타일의 초소형 전기차 '마이크로레이서' 체험을 제공한다. 희귀한 빈티지 클래식카 6대도 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쇼'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로 꾸며 다가오는 성탄절과 연말연시의 즐거움을 전한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는 내년 1월 초까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Catch! Teenieping Winter Village)'로 변신한다. '베리하츄핑', '말랑핑', '포실핑' 등 인기 캐릭터부터 13m 초대형 마법 케이크 궁전, 디저트샵, 주스가게, 아이스크림카 등 만화 속 건물까지 디저트 마을을 그대로 옮겨와 아이들에게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색색의 디저트가 가득한 '스위트 브릭 파티'를 개최한다.

수만개의 알록달록한 브릭으로 만든 6m의 초대형 케이크 트리가 회전하면서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동심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캐릭터 퍼레이드 쇼'도 오는 18일 스타필드 안성과 19일 스타필드 고양에서 펼쳐진다.

로보카 폴리, 신비아파트, 헬로카봇, 브래드 이발소 등 인기 캐릭터 50종이 퍼레이드와 포토타임으로 방문객을 맞이한다. 

사전 추첨을 통해 아이들이 직접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 만들어 줄 계획이다. 

역대급 쓱데이를 맞아 이색 팝업도 준비했다.

오는 26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인기 걸그룹 에스파의 미니앨범 'Drama' 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에스파의 새 앨범은 물론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는 포토존과 이번 컨셉을 반영한 의류와 그립톡 등 다양한 MD를 볼 수 있다. 

18일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스파 사인회도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는 안성탕면 40주년 팝업 스토어를 연다.

남녀노소에게 40년 동안 사랑받아 온 안성탕면의 변천사부터 굿즈까지 만나며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쓱데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역대급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대한민국 최대 쇼핑 축제 '쓱데이'를 맞은 스타필드에서 색다르고 재미난 경험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