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투시도. DL건설 제공 [뉴스락]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 투시도. DL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DL건설은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동 18번지 일원에 숭의3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39~84㎡, 공동주택 736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일반 분양 물량은 449세대며 △59㎡A 213세대 △59㎡B 27세대 △74㎡A 111세대 △74㎡B 73세대 △84㎡ 25세대 등으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이 들어서는 인천 미추홀구는 각종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다수의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여기에 제물포역 도심 공공주택 복합사업 추진으로 향후 미래가치 및 주거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실제로 단지가 들어서는 숭의지구를 비롯해 △용현·학익지구 △주안지구 △도화지구 등 다수의 정비사업을 통해 브랜드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주변 환경이 개선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제물포역 파크메종은 단지는 원도심에 들어서는 만큼 다양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단지 주변으로 재건축·재개발 등 도시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어 미래가치 및 주거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인천 미추홀구 내 아파트 중 15년 이상 된 노후 단지는 57.87%로, 신규 주택 공급에 대한 메리트도 존재한다"고 말했다.

이어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해, 입주민의 편의와 자부심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