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단지 전경. 휘닉스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단지 전경. 휘닉스호텔&리조트 제공. [뉴스락] 

[뉴스락]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세계적인 건축가 안도 타다오의 건축물 글라스하우스와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까지 함께 즐기고 감상할 수 있는 상품 '아트스테이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아트스테이는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 가능한 상품이다. 단지 내 글라스하우스 건물 오션뷰 레스토랑인 민트 레스토랑 코스요리,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관람 등으로 구성했다. 

특전으로 민트스튜디오 셀프사진관, 사계절 온수풀, 키즈플레이라운지 이용 등도 포함했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는 안다 타다오의 국내 대표 건축물 글라스하우스와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도 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다. 

글라스하우스는 제주 동부 대표 건축물 중 한곳으로 아트스테이 상품에 포함된 글라스하우스 민트 레스토랑은 미슐랭 가이드에서 인정받은 김진래 쉐프의 특별 코스요리를 제주의 푸른 바다와 성산일출봉을 보며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2017년 개관한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은 프랑스 낭시 지역 유리공예가 에밀 갈레, 돔 형제 등의 작품을 전시 중인 국내최초 아르누보 미술관이다. 

두 건축물 모두 안도 타다오 특유의 노출 콘크리트로 설계했다.

제주의 바다,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등 주변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룬 명품 건축물로 평가받고 있다.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아트스테이 상품은 2인기준 37만원부터 판매 예정이다. 

휘닉스에 대한 기타 자세한 여행정보는 휘닉스 호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