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이 2024년 신입사원 정규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DL건설 제공 [뉴스락]
DL건설이 2024년 신입사원 정규직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DL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DL건설은 내달 12일까지 2024년 신입사원 정규직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4년제 정규대학교 이상 기졸업자 혹은 2024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학점 및 어학 성적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다음해 2월 중 입사 가능한 대상자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안전 △영업 △관리 등이다.
 

영업 및 관리는 전공 무관이나, 관련 전공 계열을 우대할 예정이다. 나머지 분야는 각 분야의 관련 전공자가 지원 대상이다.

채용 우대사항은 △직무 관련 자격증·수상 경력·인턴 경험 보유자 △국가등록 장애인 및 국가보훈 대상자 등이다.

DL건설은 △서류 전형 △AI(인공지능) 종합 역량 검사 △실무 면접(1차) △임원 면접(2차) △채용 검진 등의 순으로 신입사원을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DL건설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장기적인 인재 육성과 더불어, 사회적으로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며 "업계 '탑(Top)10' 도약을 이끌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