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이 연중 가장 큰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와이안항공 제공 [뉴스락]

[뉴스락] 하와이안항공이 연중 가장 큰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하와이 여행을 계획 중인 승객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호놀룰루 및 이웃섬(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연결 노선의 모든 좌석 등급에 적용된다.

항공권 구매 시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다. 탑승 가능 기간은 내달 1일부터 2024년 4월 30일까지다.

예약 가능 일정 및 가격 등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기념해 특별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하와이안항공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스토리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한국인들의 꿈의 여행지, 하와이를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오아후 뿐 아니라 마우이, 하와이섬, 카우아이 등 하와이 각 섬의 매력을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