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뉴스락] 
컴투스홀딩스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컴투스홀딩스가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채로운 선물이 마련된 '겨울 맞이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음달 19일까지 아이템 '벙어리 장갑'을 모을 경우 '영웅 소울 웨폰 소환서', '전설 장비 소환서', '최상급 강화 주문서' 등을 제공한다. 

벙어리 장갑은 월드맵 스테이지 드롭을 통해서도 얻을 수 있으며 '황금 킹코인'으로 교환해 이벤트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황금 킹코인은 '겨울맞이 뽑기 이벤트'에도 활용 가능하다. 

게임성도 대폭 업그레이드될 계획이다. '무한 대전' 내에 공성전과 수성전 단계를 확장하며 신규 야차 비병 병사인 '야차 텐구'를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한 '장인의 마법 부여석'은 더욱 강력한 진영을 구성하는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카테고리별 업적 퀘스트를 달성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업적 패스'도 추가된다.

'이터널소드: 군단전쟁'은 '킹미디어'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전략 RPG로 몰입감 높은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가 특징이다.

독창적인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를 지속하며 글로벌 전역에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