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이 먹방 유튜버 히밥과 함께 바비돈까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제공. [뉴스락] 
오아시스마켓이 먹방 유튜버 히밥과 함께 바비돈까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제공. [뉴스락] 

[뉴스락] 오아시스마켓이 먹방 유튜버 히밥과 함께 바비돈까스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은 히밥이 출시한 식품 브랜드 '바비'의 돈까스를 판매할 방침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오아시스마켓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으로 상품 성분을 오아시스마켓 기준에 맞게 상향했다.

제주산 통등심 돼지고기를 사용했으며 글루탐산나트륨 제외하고 대두유 대신 고온에서도 안전한 포마스 올리브유를 사용해 기름 특유의 향을 없앴다. 

상품 종류는 ▲바비올리브돈까스 제주통등심 ▲바비올리브돈까스 제주통등심 치즈 ▲바비올리브돈까스 제주통등심 빅 ▲바비올리브돈까스 제주통등심 치즈 빅 총 4가지로 출시한다. 

오아시스마켓은 바비돈까스 론칭을 기념해 입점 특가 이벤트를 12월까지 열고 내년 1월 히밥과 함께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해 더 많은 바비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히밥과 제휴 상품을 만들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좋은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