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이번달 말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G마켓과 옥션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이번달 말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G마켓 제공. [뉴스락] 

[뉴스락] G마켓과 옥션이 현대카드와 손잡고 '스마일카드 에디션3'를 출시하고 이번달 말일까지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는 140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스마일카드'의 새로운 버전이다.

연회비 2만원으로 적립 한도, 횟수 제한 없이 최대 2% 스마일캐시 적립이 가능한 쇼핑 맞춤형 카드다.

기존 G마켓과 옥션에서만 적용되던 적립 혜택을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커피전문점, 편의점,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적용되도록 혜택을 강화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첫 결제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1만100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만원씩 총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전에 스마일카드로 동일 혜택을 받았거나 카드 해지 후 재발급한 고객은 제외된다.

G마켓과 옥션 전 상품 2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G마켓과 옥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각 사이트별 최대 7만원, 총 14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인기 카테고리 추가 혜택도 이어진다. 디지털, 식품, 해외직구, 숙박 및 여행 등 총 8개의 인기 카테고리별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은 2만원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고 행사 기간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2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스마일캐시 2만원을 지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카드 꽉 채운 혜택'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지현 G마켓 페이먼트마케팅팀 팀장은 "스마일카드는 현재까지 140만장 이상 발급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며 "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혜택을 모아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