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뉴스락]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 투시도. 우미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우미건설이 오는 8일 파주 운정신도시에 조성되는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7일 밝혔다.  

청약일정은 이달 1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9일 1순위, 20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이후 27일 당첨자 발표 1월 9일부터 1월 12일까지 4일간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파주 운정3지구 일대에 지하 3층~지상 25층, 6개동 총 522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는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파주 운정신도시 우미린 파크힐스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함께 전 가구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 및 통풍, 개방감을 높였다. 또 내부설계로는 현관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주방팬트리 등을 도입해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확대했다. 

단지 내부는 100% 지하주차장 설계(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로 공원형 단지를 구성해 쾌적함과 안정성을 확대했으며, 이를 통해 확보된 지상공간에는 생태연못,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테마형 조경을 도입한다. 

이 외에도 미세먼지 저감에 도움을 주는 에어클린시스템과 린 IoT, 무인택배시스템 등을 도입하고 Lynn Center, 카페 Lynn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구성했다. 

분양관계자는 "파주 운정신도시에서 '더 센텀', '더 퍼스트', '센터포레' 등을 성공적으로 공급한 린 브랜드타운의 프리미엄과 위상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랜드마크를 선보일 것"이라며 "본격적인 분양일정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