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나라가 카페 탄생 20주년을 맞아 12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이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연다. 중고나라 제공 [뉴스락]
중고나라가 카페 탄생 20주년을 맞아 12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이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연다. 중고나라 제공 [뉴스락]

[뉴스락] 중고나라가 카페 탄생 20주년을 맞아 12월 10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이용자와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중고나라 탄생 20주년 이벤트에서는 중고나라 카페 '나의활동'을 인증하면 가입일이 가장 빠른 회원, 방문 수가 가장 많은 회원, 작성한 게시글이 가장 많은 회원 등을 선정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새로워진 중고나라 로고를 직접 자유롭게 꾸밀 수 있도록 하고, 최우수로 선정된 작품은 중고나라 앱에 특정 기간 반영해 많은 이용자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12월 10일 탄생일을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 내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1210' 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와 더불어 중고나라 초기부터 현재까지 주요 변화를 되돌아보고, 함께 중고거래 역사를 만들어온 회원들에게 그 의미를 전할 예정이다. 

홍준 중고나라 대표는 "올해 중고나라가 20주년을 맞이해 감회가 남다르다"며 "대한민국 중고거래 역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함께하고 있는 국내 최초 중고거래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중고거래 이용자들이 만족하는 고객 중심 서비스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