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뉴스락]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 조감도. 롯데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건설은 8일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일원에 들어서는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8층, 7개동, 전용면적 59~101㎡, 총 1051세대로 구성되며, 이 중 511세대를 일반분양한다. 타입별 세대수는 ▲59㎡A 189세대 ▲59㎡B 140세대 ▲59㎡C 182세대다.

롯데캐슬 시그니처 중앙은 안산지역에서도 우수한 입지 여건이 돋보인다. 지하철 4호선과 수인분당선이 지나는 중앙역이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신안산선(예정)까지 개통되면 여의도를 30분안에 갈 수 있게 된다. 

우수한 교육환경과 풍부한 생활 인프라 또한 누릴 수 있다. 안산중앙초, 중앙중, 경안고 등이 단지 가까이에 위치해 있고, 중앙역 주변으로 학원가도 조성되어 있어 자녀를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인프라가 밀집돼 있다. 

다양한 특화설계와 커뮤니티도 도입됐다.

남향위주의 배치와 전 세대 4베이 판상형 위주의 평면설계, 38층 랜드마크로 스카이라인도 확보에도 힘썼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웰니스가든, 시니어가든 등 다채로운 조경과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클럽, 작은도서관 등이 구성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 단지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안산 중심에 위치해 있는데다 전매제한이 6개월로 짧고 재당첨제한도 적용 받지 않아 고객들의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안산지역에 2년만에 분양하는 아파트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