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나무의 '피키다이어트'가 다이어터들을 위한 인기 다이어트 식단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2023 연말파티'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푸드나무 제공 [뉴스락]

[뉴스락] 푸드나무의 '피키다이어트'가 다이어터들을 위한 인기 다이어트 식단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2023 연말파티' 기획전을 27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피키다이어트는 2030 여성을 위한 식단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피키다이어트는 기획전 기간동안 ▲맛있닭 닭가슴살 오븐구이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네이처엠 아이스 군고구마 ▲맛있닭 닭가슴살 한끼만두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한끼 브리또 ▲프로틴어스 고단백 호밀 머핀 ▲1am 5kcal 곤약젤리 ▲1am 0kcal 스파클링 등의 제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한 12월 한달간 3회 연속 출석 시에는 1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20회 이상 출석한 고객에게는 자동으로 붕어빵 메이커 응모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붕어빵 메이커를 증정할 계획이다.

내년 1월 2일까지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 시 리워드도 1000포인트로 상향 지급한다. 베스트 리뷰어 3명에게는 10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피키다이어트 관계자는 "피키다이어트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연초 모임으로 인해 다이어트가 걱정인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한 해동안 고객님들께 가장 사랑을 많이 받았던 다이어트 식단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