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투시도. DL건설 제공 [뉴스락]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투시도. DL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DL건설은 경기 의정부시 신곡동 일대에서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를 1월 분양할 예정이다. DL건설의 2024년도 새해 마수걸이 분양지다.

의정부시 장암생활권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 총 815세대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2~84㎡, 407세대를 일반분양한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입지여건을 모두 갖췄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단지 바로 앞에 의정부 초등학교가 있어 '초품아' 입지를 자랑한다. 어린 자녀도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의정부시 최대 근린공원인 추동근린공원 자락에 위치해있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롯데마트 장암점 등 대형마트 이용이 수월하고 수도권 광역급행철도 GTX-C노선 정차, 지하철 7호선 연장 개발 사업 등 개발 호재도 예정돼 있다. 

세대 내부에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상품·디자인·철학이 총체적으로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채로운 라이프 스타일과 고객 성향을 반영한 특화 설계 주거 평면이다.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된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등이 마련되며, 미세먼지와 날씨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놀이터도 배치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장암생활권3구역은 초등학교가 인접하고 각종 공원과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일찍부터 수요자 관심이 높았던 곳이다"며 "특히 의정부에서 선호도가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로 공급되면서, 차별화된 상품성과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