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신형 집진기 'GDE 18V-12' 출시. 보쉬 제공 [뉴스락]
보쉬 전동공구, 신형 집진기 'GDE 18V-12' 출시. 보쉬 제공 [뉴스락]

[뉴스락]보쉬 전동공구가 높은 집진 효율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특히, 천장에서 로터리 해머 작업 시 깔끔한 집진이 가능한 집진기 ‘GDE 18V-12’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충전 로터리 해머 ‘GBH 18V-22’의 전용 집진기로 4~12mm의 드릴링 범위에서 높은 집진 효율을 발휘하여 깔끔한 타공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분진 박스 내 99.97%의 먼지 포집률을 자랑하는 HEPA 필터는 교체 사용이 가능하며, 집진된 분진은 먼지 확인 창을 통해 육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분진 박스 해체 버튼을 누르면 한 손으로도 탈착이 가능해 보다 간편하게 분진을 제거할 수 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연말을 맞아 ‘초특급 트리플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유무선 공구 관계없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구매 시 경품을 100% 제공하는 ‘무조건 보쉬데이’를 비롯해 충전 공구 대상의 ‘신제품 구매 혜택’ 및 ‘보쉬 프로딜 3탄’이 포함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높은 집진 효율을 자랑하는 신제품 ‘GDE 18V-12’는 로터리 해머 ‘GBH 18V-22’의 전용 집진기로 컴팩트한 크기와 작업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춰 천장 작업 시에도 피로도가 적은 제품”이라며 "분진이 특히 많이 발생하는 로터리 해머 제품과 서로 호환되는 집진기를 사용해 작업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