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이 유료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제공. [뉴스락] 
신라면세점이 유료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제공. [뉴스락] 

[뉴스락] 신라면세점이 유료멤버십 인기에 힘입어 상시 가입이 가능한 유료 멤버십 'SHILLA & BASIC'을 선보이고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7월 충성고객 확보를 위해 업계 최초로 유료 멤버십 'SHILLA &'을 출시했다.

이후 신라면세점은 아모레퍼시픽 멤버십, 20대 전용 멤버십 등 다양한 특화 멤버십을 출시했으며 한정된 유료 멤버십 가입 인원에도 불구하고 4차례에 걸쳐 총 8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높은 만족도와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에 인원 제한 없이 가입 즉시 포인트 및 쿠폰 교환권이 온라인으로 즉시 지급되는 SHILLA & BASIC 멤버십을 새롭게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SHILLA & BASIC의 멤버십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6개월로 가입비 30만원에 유료 멤버십을 구매하면 36만원 이상의 포인트와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 및 다양한 가입 선물을 제공한다.

고객은 멤버십 혜택으로 오프라인점에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중 즉시 사용 가능한 25만포인트(250달러, 한화 32만원 상당)와 함께 인천공항점에서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총 3만포인트(30달러, 한화 4만원 상당)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서울점 전용으로 구매 금액대별 사용 가능한 22만 포인트 (220달러, 한화 28만원 상당)도 제공한다. 가입시 골드 플러스 멤버십 등급으로 즉시 적용돼 온라인 최대 20%, 오프라인 최대 15% 할인 가능하다. 

이외 올해 새롭게 문을 연 서울점 'CAFÉ LA'에서 월 1회 사용 가능한 5천원권을 매월 1매씩 총 6매 제공할 방침이다. 

이주영 신라면세점 글로벌마케팅그룹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상시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가장 기본이 되는 멤버십이라는 의미의 'SHILLA & BASIC'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특화 유료 멤버십을 개발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