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식품 제공. [뉴스락] 
정식품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정식품 제공. [뉴스락] 

[뉴스락] 정식품은 2024년 상반기 신입·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정식품과 정식품의 자회사인 자연과사람들이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정식품은 ▲재무회계 ▲영업관리 ▲해외영업 ▲연구 등 4개 부문의 신입사원과 ▲재무회계 ▲총무인사 ▲유통영업 등 3개 부문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연과사람들은 ▲공무(보건/소방) 부문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는 22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 이후 1차 면접, 인적성 검사, 신체검사 및 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2024년 2월 중 정식 입사하게 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이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경력사원은 3~5년의 유관경력 있는 자로 공통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력 우수자와 지원 분야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보훈대상자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식품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식품 채용 담당자는 "정식품은 청년 일자리 창출 및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해 신입사원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50년간 국내외 두유 산업을 이끌어온 정식품과 함께 성장할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