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탕정 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 포스코이앤씨 제공 [뉴스락]
더샵 탕정 인피니티시티 견본주택. 포스코이앤씨 제공 [뉴스락]

[뉴스락] 지난 22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가 25일 성탄절 연휴까지 4일 간 구름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의 견본주택에는 12월 25일까지 4일 간 총 2만명 이상이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분양 관계자는 "연휴 및 한파임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해주시면서 견본주택 앞에는 인파가 몰리며 긴 대기줄이 형성됐다"며, "4일 간 약 2만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아주셨고, 많은 분들이 단지에 대해 호평을 해주신 만큼 청약에 대한 기대감도 높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특히 높은 상품완성도에 대한 방문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단지의 건폐율은 12.34%로 넓은 동간거리와 함께 30m의 통경축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했다.

내부설계로는 전 가구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 'ㄷ'자형 주방 설계, 타입별 알파룸, 펜트리 등을 적용한다.

여기에 세균 번식을 억제하고, 세대 내 양질의 공기를 공급하는 '항균 황토덕트', 승강기 내부에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하는 UV-C LED 살균 조명,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한 스마트홈 서비스 ‘아이큐텍(AiQ TECH)’ 등 더샵만의 특화상품들도 대거 적용된다.

또한 방문객들은 단지가 들어서는 도시개발구역 개발에 대한 관심과 함께 인근 천안아산역 일대에 예정된 여러 개발호재에 대해 많은 기대감도 보였다.

아산탕정지구 도시개발구역은 갈산리, 매곡리 일원, 53만 6,900여㎡ 부지에 약 4,300여 가구 규모의 주거타운을 조성하고 학교, 녹지, 공공청사 등 입주민들을 위한 도시기반시설들을 건립할 예정이다.

특히 아산에서 주거선호도가 가장 높은 탕정 택지지구와 연결되며, 탕정역과 인접한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는 만큼 향후 아산·천안을 대표할 주거중심지로 거듭날 전망이다.

분양일정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내달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청약, 5일 2순위 청약 접수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11일 발표하며, 정당 계약은 22일에서 24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