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제공. [뉴스락] 

[뉴스락] 롯데칠성음료가 강한 탄산감과 퀴닌향을 첨가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수 음주문화 및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믹솔로지 트렌드 확산에 따라 성장하는 토닉워터 시장에 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트레비 토닉워터'는 정통 토닉워터의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퀴닌향을 첨가했으며 레몬향, 라임향, 블러드오렌지향도 함께 레이어링해 어떤 주종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균형잡힌 맛을 나타낸다. 

트레비만의 탄산 전문성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트레비 토닉워터'는 강한 탄산으로 첫 맛부터 마지막 맛까지 탄산의 짜릿함을 즐길 수 있다. 누구나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이다.

'트레비 토닉워터'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소매점, 음식점 등에서 판매될 방침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요즘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음주 문화가 유행하면서 칼로리 부담없이 더 맛있는 하이볼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했다"며 "지속적으로 트레비 토닉워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