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원컴퍼니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전했다. 테이크원컴퍼니 제공 [뉴스락] 
테이크원컴퍼니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전했다. 테이크원컴퍼니 제공 [뉴스락] 

[뉴스락]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그룹 NCT와 함께하는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NCT ZONE'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전했다.

NCT ZONE은 NCT 모든 멤버의 고화질 독점 영상과 실사 이미지를 기반으로 신개념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퍼즐 콘텐츠는 NCT 멤버의 모습이 담긴 카드를 활용해 광야에 퍼진 악몽을 퇴치해 나가는 방식으로, 스테이지 클리어에 성공하면 스토리를 수집할 수 있다.

해당 스토리는 NCT ZONE에서만 만날 수 있는 NCT 멤버들의 독점 스토리로 그간 볼 수 없었던 NCT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SNG 콘텐츠의 경우 NCT 멤버들의 모습을 SD캐릭터로 표현한 NCT 꼬마즈와 함께 건물을 건설하고 자원을 생산하며 개인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꾸밀 수 있는 콘텐츠다.

SNG 플레이를 통해 NCT 멤버 카드의 성장을 돕는 핵심 아이템을 생산해 보다 수월하게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NCT 멤버가 직접 가창한 게임 공식 OST 'Do It (Let's Play)' 발매가 예정돼 있어 듣는 즐거움도 더했다.

NCT ZONE만의 스페셜 카드는 실물 포토 카드 모습 그대로 게임에 적용해 높은 능력치를 가진 카드로 활용된다. 나아가 특전 영상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게임과 오프라인을 연계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정민채 테이크원컴퍼니 대표는 "NCT ZONE은 NCT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된 게임"이라며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