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뉴스락]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뉴스락]

[뉴스락]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와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김독자'와 '정희원'이다.

김독자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를 비롯한 PvE 콘텐츠에서 강점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스킬 '5번 책갈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전인화' 버프를 획득해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공격력이 증가하는 '맹렬한 기세 Lv.5' 버프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백청강기' 버프를 획득한다.

정희원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최종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 스킬 '심판의 시간'을 활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더불어 치명타 공격을 통해 전방의 넓은 범위에 화상 디버프 '지옥염화'를 부여한다.

두 명의 영웅과 함께 전독시에 등장하는 '동호대교'를 구현한 던전도 추가됐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김독자 코스튬'과 '정희원 코스튬', '비형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은 오는 1월 25일 점검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신규 프로필 5종(김독자, 정희원, 비형, 신년 손오공, 신년 여포) ▲붉은 협곡 신규 스테이지 확장 ▲레전드 등급 영웅 최대 레벨 60까지 확장 ▲무한의 탑 800층까지 확장 ▲레전드 등급 영웅 '아리스'를 획득할 수 있는 '아리스 챌린저 패스'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