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청룡을 상징하는 남성용 속옷을 출시한다고 29일 전했다. BYC 제공 [뉴스락]
BYC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청룡을 상징하는 남성용 속옷을 출시한다고 29일 전했다. BYC 제공 [뉴스락]

[뉴스락] BYC(대표 김대환)는 갑진년 새해를 맞아 청룡을 상징하는 남성용 속옷을 출시한다고 29일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청룡 나염으로 포인트를 준 드로즈와 박서 3종 세트다.

BYC 폴리나염 드로즈(3매입)는 라인 형태의 용 나염을 사용해 모던하면서도 남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40mm 아웃밴드 스타일에 신축성이 좋고 부드러워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BYC 모달번아웃 드로즈(3매입)는 부드러운 감촉의 모달번아웃 소재를 사용한 드로즈 제품으로 잔잔한 용 무늬를 새겨 넣었다.

남성용 박서 제품도 있다. 60수 면 소재의 인밴드 박서(3매입)는 30mm 인밴드 스타일에 모던한 용 무늬 나염으로 디자인해 남성성을 더했다.

BYC 폴리나염 드로즈는 BYC 직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모달번아웃 드로즈와 박서 제품은 오는 1월 중에 선보일 예정이다.

BYC 관계자는 "2024년 새해를 맞아 청룡을 상징하는 남성용 속옷 세트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시작, 성장, 활력을 상징하는 청룡 제품으로 새해에 더욱 좋은 일들이 가득하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