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 제공 [뉴스락]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 제공 [뉴스락]

[뉴스락]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이해 1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해를 기념해 선보이는 신제품은 '베리 치즈 듀얼필드', '베리베리 츄이스티',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 총 3종이다.

청룡의 붉은 여의주를 모티프로 붉은 색상의 베리류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인 도넛 3종에는 제철을 맞아 향긋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딸기와 새콤달콤한 라즈베리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베리 치즈 듀얼필드'는 라즈베리와 크림치즈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은 필드 도넛이다. 상큼하고 달콤한 라즈베리와 부드럽고 녹진한 크림치즈 필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또한 쫄깃한 식감으로 사랑받는 던킨의 시그니처 제품인 츄이스티에 딸기의 상큼한 풍미를 더한 '베리베리 츄이스티'와 한 입 크기 먼치킨에 달콤한 딸기 필링을 가득 채워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핑크 스트로베리 먼치킨'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새해를 맞이해 출시한 이달의 도넛 3종과 함께 푸른 용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신제품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며 특별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했다.

던킨 관계자는 "청룡의 해인 2024년을 맞이해 푸른 용과 붉은 여의주를 형상화한 이달의 도넛 3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풍요와 행운의 상징인 청룡을 닮은 던킨의 신제품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기며 행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