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투시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뉴스락]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투시도. 포스코이앤씨 제공 [뉴스락]

[뉴스락] 포스코이앤씨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일대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아파트가 전 세대 완판됐다고 29일 밝혔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총 1401가구는 지난달 11월 27일부터 4일간의 정당계약 기간과 최근 진행된 예비당첨자 계약, 무순위 및 선착순 계약을 통해 100% 계약 완료됐다.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는 우수한 정주여건 등을 갖춰 이같은 인기를 끈 것으로 분석된다.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으로 지어지는 단지는 주한미군 공여지 반환으로 반환으로 약 3만㎡의 공원이 함께 조성돼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고, 공공청사 등 주민들의 편의시설도 함께 조성될 계획이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의정부 경전철 홍선역도 가깝다. 향후 능곡역에서 의정부까지 이어지는 교외선이 예정돼 있고, 올해 착공을 계획한 GTX-C노선도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5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다.

브랜드에 걸맞는 차별화된 상품성도 갖췄다. 단지는 4~7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적용해 개방감과 공간활용도가 우수하고, 남향 위주로 배치해 햇빛과 바람도 잘 통하도록 했다.

지역에서 보기 힘든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마련한다. 지역 최초로 자녀의 학업을 위한 스터디공간인 에듀&비즈니스라운지와 스텝가든카페, 북카페, 키즈룸, 어린이집, 돌봄센터 등이 들어선다. 운동시설인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GDR 적용), 탁구장, 필라테스룸 등과 사우나(냉·온탕), 코인세탁실 등 편의시설도 조성된다.

포스코이앤씨 분양소장은 "어려운 부동산 시장 속에서도 GTX 노선 개발호재와 동북권 실수요자의 기대에 부합하는 한 단계 높은 더샵 브랜드의 차별화된 상품성 등을 갖춰 계약이 원활하게 이뤄진 것 같다"며, "의정부를 넘어 수도권 동북부를 대표하는 대장주로 우뚝 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고품격 아파트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