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CP 활동을 평가해 시상을 진행했다. GS건설 제공 [뉴스락]
GS건설이 CP 활동을 평가해 시상을 진행했다. GS건설 제공 [뉴스락]

[뉴스락] GS건설은 지난 2일 서울 종로구 GS건설 본사 사옥에서 각 조직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이하 CP)별 활동을 평가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최우수조직 및 3개 우수조직에 대해 시상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GS건설은 2021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도입을 선포하고, CP 전담부서를 신설해 공정거래 관련 법규 준수를 위한 자발적인 노력을 이어왔다. 

이번 시상은 2023년 한해 동안 CP 교육 참여, CP 운영규정 및 자율 준수 편람 활용, 공정거래 관련 법규 준수 등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활동의 세부항목을 평가해 선발했다.

GS건설은 지난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운영에 대한 등급평가에서 AA등급을 획득하며, 지난 12월 14일 공정거래위원회가 주최하는 CP포럼에서 한기정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으로부터 등급평가증을 수여받았다.

GS건설 담당자는 "앞으로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고도화를 추진하여 기본과 내실을 강화하고 고객 신뢰를 회복하는 재도약의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