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이 인기 전자제품을 한데 모은 상설 기획관 'I 플라자'를 1월 정식 론칭하고, 기획관 자체 프로모션인 '디지털가전 슈퍼세일'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 제공. [뉴스락] 
인터파크쇼핑이 인기 전자제품을 한데 모은 상설 기획관 'I 플라자'를 1월 정식 론칭하고, 기획관 자체 프로모션인 '디지털가전 슈퍼세일'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인터파크쇼핑이 인기 전자제품을 한데 모은 상설 기획관 'I 플라자'를 1월 정식 론칭하고, 기획관 자체 프로모션인 '디지털가전 슈퍼세일'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최근 미세먼지로 수요가 많은 공기청정기 등 인기 가전과 디지털 제품을 온라인 할인가에 최대 15% 중복할인까지 더해 만나볼 수 있다.

'I 플라자'는 큐텐 그룹의 통합 가전·디지털사업조직이 직접 운영하는 기획관이다. 인터파크쇼핑, 티몬, 위메프 등 큐텐 계열 플랫폼 판매 바탕의 대규모 소싱으로 상품 구색과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인터파크쇼핑 고객 한정 할인 혜택과 상시 프로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번 '디지털가전 슈퍼세일'에서는 인기브랜드 공기청정기를 특가로 전한다.

인터파크쇼핑은 23년 12월 공기청정기 거래액이 이전 해 같은 기간의 2배로 증가하는 등 최근 미세먼지로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를 고려해 공기청정기 인기 모델을 특별 가격으로 준비했다.

스테디셀러인 ▲LG 퓨리케어 오브제 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110만원대)와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 S(17만원대) 모두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주요 인기 가전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헤어케어 인기 상품인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63만원대)와 스팀물걸레까지 한 번에 활용 가능한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110만원대) 등도 추천 상품이다.

'I 플라자'의 한정 할인 혜택 활용해 더 합리적인 상품 구매도 기대할 수 있다. 프로모션기간 중에는 온라인 할인 판매가에 최대 8%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카드사 청구할인까지 중복 적용하면 최대 15% 할인가로 상품 구매할 수 있다. 

김관태 큐텐 그룹 통합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인터파크쇼핑에서 다양한 특가 디지털 상품들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 기획관을 준비했다"며 "큐텐 그룹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상품 경쟁력 확보를 지속하는 한편, 인터파크쇼핑 고객 대상의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고객만족을 더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