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지난해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제공 [뉴스락]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제공 [뉴스락]

[뉴스락]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의 이번 행사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러쉬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코드글로컬러는 ‘픽스온 프라이머’를 26% 할인하고 VDL은 ‘파운데이션’, ‘쿠션’,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을 19% 할인하며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동일호수 리필을, 프라이머 포 아이즈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시안은 ‘파운데이션’ 단품을 40%, ‘쿠션·파운데이션 세트’를 22% 할인하고, 쿠션·파운데이션 세트 구매고객과 ‘쿠션 단품’ 구매 고객에게는 리필 1개를 증정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은 온라인 채널에 집중하고, 이번 고객 감사 행사와 같은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방안을 꾸준히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